수량의 힘: 30일 동안 300개의 YouTube 쇼트 영상 업로드
세 줄 요약
크리에이터는 30일 동안 300개의 YouTube 쇼트 영상을 업로드한 결과를 공유하며, 품질보다는 수량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유기적인 채널 성장과 제휴 마케팅에 대한 팁을 제공합니다.
- 📈 30일 동안 300개의 YouTube 쇼트 영상 업로드로 131,000회 조회수, 3,600개 좋아요 및 318명의 구독자 획득.
- 🎯 유기적인 채널 성장을 위해서는 품질보다는 수량이 더 중요합니다.
- 💰 쇼트 영상과 관련된 제품을 홍보하여 제휴 마케팅은 수익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약
이 비디오는 연설자가 새로운 채널에 30일 동안 300개의 YouTube 쇼트를 게시한 실험에 대한 것입니다. 그들은 채팅 GPT와 Canva를 사용하여 빠르게 쇼트를 만들었습니다. 쇼트의 제목은 채팅 GPT에 의해 생성되었으며 특정 기준을 따랐습니다. 쇼트는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업로드되고 예약되었습니다. 30일 동안 연설자는 131,000회 조회수, 3,600개의 좋아요 및 318명의 구독자를 얻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는 5,500회 이상의 조회수와 높은 평균 유지율을 가졌습니다. 많은 비디오가 조회수가 낮아 YouTube가 모든 콘텐츠를 홍보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연설자는 이 방법을 사용하여 채널을 자연적으로 성장시키고 1,000명의 구독자를 얻어 화폐화를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또한 쇼트와 관련된 제품을 홍보함으로써 제휴 마케팅의 잠재력을 언급합니다. 연설자는 제휴 마케팅에 인공지능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시청자들에게 좋아요와 구독을 요청합니다.
내용
스피커는 비디오를 소개하고, 새로운 채널에서 30일 동안 300개의 YouTube 쇼트를 게시했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결과를 보여주고 양과 질 중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에 대한 질문에 대답할 것이라고 언급합니다.
스피커는 Chat GPT와 Canva를 사용하여 30분 만에 300개의 YouTube 쇼트를 만들었다고 설명합니다. 그들은 이 과정을 보여준 이전 비디오를 요약하고, 쇼트에 제목이 필요하며 Chat GPT를 사용하여 생성할 것이라고 언급합니다.
스피커는 YouTube 쇼트를 업로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들은 YouTube 음악 기능을 사용하여 쇼트에 음악을 추가하고, 휴대폰에서 업로드한다고 언급합니다. 또한 하루에 16개의 쇼트를 업로드할 수 있는 제한과 30일 동안 300개의 쇼트를 달성하는 목표를 언급합니다.
스피커는 30일 동안의 결과를 공개합니다. 총 131,000회 조회수, 3,600개의 좋아요 및 318명의 구독자를 받았다고 밝힙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노력으로 얻은 결과에 대해 만족을 표현합니다. 또한 이 300개의 쇼트에서 얻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더 나은 쇼트를 만들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해 언급합니다.
스피커는 5,500회 이상 조회수를 받은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에 대해 이야기하며, 높은 평균 시청 비율을 강조합니다. 많은 인기 있는 비디오가 어두운 스타일의 배경을 가지고 있다고 언급합니다. 또한 100회 미만 및 10회 미만 조회수를 가진 비디오의 수를 언급하며, YouTube가 모든 것을 사람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밀어내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스피커는 이 경험에서 얻은 몇 가지 교훈을 공유합니다. 쇼트에 대한 YouTube 광고로 빠르게 부자가 되려면 사실 영상 이외의 것을 시도해 보라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채널을 유기적으로 성장시키고 1,000명의 구독자를 달성하기 위한 목표라면 이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들은 또한 쇼트를 활용하여 제휴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해 언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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